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생향수를 14년만에 재회한 일이 실제로일어났습니다?

당신은 이것의 케이스로는 감히 이 향기를 전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왜냐면 이 케이스와 이 향기에서 상관이 있는 부분은 오직 저 희미한 연보랏빛 한가지뿐이기때문이다. 무슨말씀인가하면 시향을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것은 이미 2007년도에 한정발매 되자마자 단종된 이것을 만날 수 있었던 인간만의 사치일것입니다 핳하!

 

 

는 나의 인생향수(물론 이것은 그 썩은원목피아노향은 아닙니다 ㅠㅠ그러나 이것은 그것과

아주 다른 방향의 내 인생향수가 맞다.) 를 14년만에 재회한 썰을

프래그런티카에 올려서 전세계의 향덕들과 공유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번역기로 나의 썰을 업로드중이라구욧!

-------------

이하 프래그런티카에 올리는 나예 인생향수 재회썰(번역기로 쓸거야)

-------------

안녕 여러분? 나는 몇달 전 내가 안나수이의 이 멋진 향수를 더이상 세계의 어느 화장품 사이트에서도, 

중고마켓에서도 구할수 없어 너무 슬프다고 말했다.


그러나 오늘은 아니다!!!!!


나는 이 멋진 향수를 한국의 중고시장에서 구했다, 30ml병의 80%가 넘게 남아있는!!!!!!
*더 놀라운것은, 이것을 나에게 판 판매자가 이것의 30ml 병을 1병 더 가지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나에게 이것의 빈병을 넘겨받는 조건으로(그녀는 오직 향수 빈병만을 모은다고한다,세상에! 어떻게 그런일이 있을수가 있지?) 

나에게 남은 1병을 팔겠다고 약속했다. 

그녀는 정말 천사야. 나는 정말 이번 생에 쓸 행운을 여기에 전부 다 쓴것이 아닐까?

솔직히 나는 이것의 기억이 (이것의 기억은 2007년이 마지막이었다) 2021년의 11월인 현재까지(즉, 14년사이에) 

너무 과장되어 (미화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전혀 과장되지 않았다.
이것은 2007년도의 향기 그대로 남아있었다.
나는 오늘 나의 직장에서 이 향수를 무려 14년만에 다시 재회했는데, 

진심으로 내가 마스크를 쓰고 있다는것에(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을 막기위한 목적으로) 감사해야 했다.
왜냐하면 향기를 맡는 순간 나는 마스크 속에서 정말 변태같이 활짝 웃고 있었기 때문에!!!^0^

 


이것은 지나치게 달다, 여전히.
여전히 지나치게 달고 '멜로나'라는 이름의 한국 아이스크림의 향과 유사하다. 

(그것은 '멜론' 맛을 표방한 아이스크림이지만, 실제로 첨가된 향은 청포도 향에 가깝다고 한다.)
팔목에 뿌려 가볍게  숨을 들이키면, 정말 황홀할 정도로 달콤한 튜베로즈나 청포도, 멜론, 복숭아같은것을 섞은 단 향이 코를 자극한다. 이것은 지나치게 달아서 잠시 숨을 멈춰도 입의 천장에 머무른다. 음...지나치게 자극적인 단맛.

그런데 싸구려 과일 사탕이나 립글로즈 향 또는 과일 탄산음료 향이 절대 아니다.

나는 이것과 유사한 향으로 '멜로나'라는 한국의 아이스크림의 향을 자꾸 예로 들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전혀 유사하지 않은것 같다!! 그 아이스크림의 향은 바닐라와 청포도,약간의 멜론향의 단순 혼합이니까 이런 엄청난 튜베로즈나 복숭아, 좀더 복합적인 혼합 향은 절대 아닌것이다.


좀더 향을 깊이 흡입하면, 후두의 뒤쪽에서 씁쓸한 맛이 느껴진다. 그것은 아마도 머스크일것이다. 그러나 그것 조차도 엄청나게 달다. 정말 머스크조차도 엄청나게 달게 느껴져.
이것의 잔향은 첫향과 비슷하지만 또한 아주 희미하게 남는다. 희미한 엄청나게 단 향기....

 

아아...이 향수의 아름다움을 언어로 표현하지 못하는 나의 한계에 오늘도 깊이 한탄한다!!!
 그리고 안나수이는 이것을 2007년도에 내놓자마자 단종시킨 일을 평생 후회해야한다.
그리고 또한 안나수이는 평생 나에게 미안해 해야한다.
왜냐하면 나는 살아 생전 평생 이 향기를 사랑하고, 나중에는 무덤속에서도 그리워할것이기때문에.

 

 

나의 천사같은 판매자가, 나에게 약속했다, 반드시 나에게 이것의 빈병을 인수받는 조건으로 자신의 남은 1병의 같은 향수를 팔겠다고. 

그러나 나는 너무 두려워. 왜냐하면 내가 이 황홀한 향수의 마지막 한방울을 모두 다 소진한 그 순간, 나의 천사같은 판매자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잠적해 버리면 어떻게하지? 또는 그녀가 갑자기 외국으로 이사를 갔다면? 더이상 거래할 마음이 없어져서 지금 거래하고 있는 거래 사이트에서 탈퇴한다면? 갑자기 세상의 모든것에 지루해져서 더이상 인터넷을 하지 않는다면?T0T


아...망상을 너무 좋아하는 나는 또 혼자 갖은 망상의 늪에 빠져버린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너무나 소중하게 간직하고 말것입니다....혹은 이것의 액체를 완벽하게 다른 병으로 옮길 방법을 빠른기간 내에 모색하고 말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나는 그녀가 가진  30ml의 새 용액을 구매할 수 있으니까! 솔직히 상상만으로도 너무 즐거워요.

물론 이것은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에게 질투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정말 행복하답니다.  

제 천사같은 판매자는 저에게 제가 인수되는 조건으로 이것 중 남은 병에 같은 향수를 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너무 두려워. 왜냐면 내가 이 매혹적인 향수의 마지막 한 방울을 다 써버린 순간, 만약 내 천사같은 판매자에게 불가피한 일이 생겨서 그녀가 사라지면 어떡하지? 아니면 그녀가 갑자기 해외로 이사를 갔는데 내가 그걸 몰랐다면? 아니면 그녀가 더 이상 중고 시장에서 물건을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고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철수하면 어떻게 될까요? 아니면 그녀가 갑자기 세상의 모든 것에 싫증이 나서 인터넷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깊은 산으로 이사하면 어떨까?T0T
오... 나는 망상이 너무 좋아서 또 혼자 망상의 늪에 빠진다. 그래서 소중히 여기거나... 아니면 단기간에 완전히 다른 병에 액체를 옮길 방법을 찾을거야. 내가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녀가 가지고 있는 새로운 용액 30ml를 살 수 있을 텐데! 솔직히 상상만 해도 너무 재밌어요. 물론 이런 멋진 향수가 없는 내 글이 읽는 이들에게 질투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지만, 지금은 정말 기쁘다.

 

--------------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안나수이 최고의 역작....

엉엉.....

엉엉........

그리고 나의 천사 판매자님.....

진짜 당신은 어째서 이런 은혜를 제게 베푸는것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각박한 이 세상에서 인류애를 많이 회복하였습니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