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뚜일기라고썼습니다

V계 어르신들의 인수타를 가끔 보매,,,,

아직 오전인대, 우연히 잠시 잊구있었던 V계조상신들의 인스타를,,옛날 싸이월드 일촌타기

순회하듯 잠시 돌았더니 기가 빨려서(?) 약간 맹해졌습니다

세살취향 여든간다는데 역시 V계 조상신 아저씨들의 근황을 보는일은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앗이양반 아직도 여전하시네 싶어 웃음이 날때도있네요

어릴때도 생각했찌만 참 이쪽어르신들은 개성이 강렬한것같애요

브이계어르신들이 모쪼록 약과 술 도박을 멀리하고,,,건강히 오래오래 브랜드사업하고

취미생활로 책도내고 음반내고 라이부도 꾸준히 여시기를 기원하매,,,

약간 그런마음으로 살고있습니다 옛날에는 이분들이 나이드는것을 상상하지못햇는데

이쪽 어르신들 지금 실제로도 연배가 꽤 있으심에도,,,,

외관상 잘 안늙는것같아요 물론 라이브나 화보는 풀메이컵을 하니까 그렇다쳐도

화장안한 얼굴들도 여전히 20대쩍의 모습을 가지고있어서 그런점도 매우 반갑다고 할지,,,

헤어스타일도 옷스따일도 거의 디케이드는 그냥 유지하시고ㅎㅎ

아므튼 한결같기가 대나무같은 분들이 많이있어서 좋습니다,,,*제가 뭘 또 새삼 이렇게써놨어도 사실

요즘 새내기V계는 잘모릅니다,,,,저는 악곡취향이 너무 조상신들st 취향이라,,,ㅎㅎ